MY MENU

질문과 답

제목

기타 a,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09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74
내용
> 새해 복많이받으시고 좋은 기타 많이생산하는 큰 기업으로 저욱성장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처럼 14년전에 처음구입한 기타를 지금까지 완전한 상태로 잘 아용하고있습니다

안정된밸런스의 음질이 좋고 형태도 무변하여 좋은데다만 사양이 낮은등급이라 소리가 작아서 아쉬운데 이 기타의소리를 좀크게 할수는없는지 궁금합니다.

650 이지만 손이작은 데도 다른기타640보다 더 운지가편해서 고가의 다른기타도 있지만 성원기타만 많이 사용하게뒵니.

이 악기보다 더 손이편한 기타가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어느정도의 금액과 방법도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이 있는 올해가ㆍ되기를 기원합니다


성원기타를 이용해 주시고, 또 애정 어린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제작한 악기가 누군가에게 제 구실을 하고있다는 사실에 많은 보람과 책임감을 느낍니다.

말씀하신대로 저사양의 기타는 울림에 한계가 있습니다. 측후판이 합판으로 제작된 기타는 아무래도 올쏠리드 기타에 비해 울림이 작고 깊지 못합니다.
안타깝게도 그런 한계를 개선할 방법이나 기술은 없으며 그래서 처음부터 울림은 물론 본인에게 맞는 그립감의 악기의 선택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성원기타는 철저한 건조과정을 거쳐 악기를 생산합니다. 철저한 건조 과정을 거친 넥의 목재는 변형이 적으며 적절한 그립감과 동시에 내구성을 담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묵직한 울림과 내구성과 함께 성원 기타만의 그립감은 다수의 연주자들이 성원기타를 찾으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선생님의 요구조건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지금 소유하고 계신 악기의 넥과 동일한 올쏠리드 기타를 제작하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성원기타를 재구매 하시는 분들께는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악기의 상태에 따라 소정의 보상판매도 가능합니다.
문제를 해결해 드리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하며, 언제나 행복하고 즐거운 연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