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질문과 답

제목

초급자용 클래식기타 추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81
내용

>

안녕하세요?

제 딸아이가 이번에 방과후 클래식기타 수업에 참야하게 되어 기타를 하나 선물하려고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성원기타를 알게되어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데 어느 것이 적당할지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에 대해 워낙 아는바가 없어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막막합니다. 딸아이는 통키타를 3~4개월 정도 학원에서 배운적이 있지만 클래식기타 수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제가 주간에는 통화가 어려워 오후 10시 이후부터 통화가 가능한데 혹시 그 시간에 문의전화를 드려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먼저 저희 성원기타공방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선 10시 이후 통화 가능 여부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 시간에 무관하게 언제든지 연락 주셔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악기는 가급적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는 보통 한번 구매하시게 되면 짧게는 수년에서 길게는 수십년 동안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타는 오래될 수록 좋은 소리를 가집니다. 하지만 목재의 종류 및 등급에 따른 차이도 많기때문에 처음부터 좋은 목재로 된 기타를 오랫동안 연주하는 것이 가장 좋은 악기가 될 듯합니다.

하지만 문의 주신 것처럼 자녀가 연주를 하게 될 경우 기타의 관리 적인 측면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또 경제적으로 독립되지 않은 자녀에게 고가의 기타를 선물하시는 것도 무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만약 서대원 님이라면 40호~55호 기타가 가장 적당할 듯 하며, 조금 무리를 하신다면 100호까지 고려해 봄이 좋을 듯 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의 "제품소개"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